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잇츠스킨 신규가입] 마스크 10장 500원 받아보세요 :)

by U;nee Nori 2021. 8. 22.
반응형

아래 사이트링크있어요 클릭



잇츠스킨 신규가입자 파워10 에센스
마스크팩 10 매
1,000원+ 배송비 2,500원 별도
총 3,500원 인데 가입하시면
중복 쿠폰 적용되서 오백원 구매가능해요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제가 체크한대로 결제창에서 눌리세요



신규가입하면 자동으로 신규 쿠폰을 4장 줍니다 따로 클릭해서 받을 건없어요
그대신 장바구니창이 아닌 결제창에서
두개 쿠폰만 적용 시키세요
장바구니에서 하면 쿠폰 안먹히는 현상
자꾸 오류가 나더라구요

메인쿠폰으로 신규가입자 마스크팩 시트
쿠폰 천원 적용시키고
내려보면 중복 으로 적용할 수있는
8월 리뉴얼 신규가입 3천원

[만원이상구매시 결제가능쿠폰임]

이걸 같이 결제창에서 두개 적용시키면
단돈 500원에 구매가능합니다
따로 잇츠 공식사이트엔 계좌이체나 가상계좌
카카오결제는 있는데 따로 결제 할인되는
제휴사는 없고 페이코로 결제는 가능하더라구요

신규가입시 마일리지 천원도 주긴 하는데
쿠폰과 같이 사용은 불가합니다 그래서 못쓰더라구요 천원있어도 못씀 ㅋㅋ


전 페이코 원래 사용해서 포인트 적립된게 있어 0원 결제 마쳤어요
두쿠폰 모두 꼭 결제창에서 적용시키세요
마스크팩 전용쿠폰 천원 + 8월 리뉴얼 신규쿠폰 3.000원 <결제창적용>

이용하면 500원에 주문가능
관심 있으신 분들 위해 링크 아래 남겨드릴게요
뒤늦은 여름장마 가을이 다가오고 있어요
500원에 잇츠스킨 파워10 마스크 셋뚜 얻으셔서 촉촉하게 케어하세요
25ml에센스 가득 열장 마스크시트에요







참고로 신규 마스크 열장 주문으로
사은품도 주네요 ㅋㅋ
8월 잇데이즈 파워10 포뮬라 브이씨 Vc 10ml
2만원이상 그린 칠 다운 스트링 파우치 1개 주네요




그린 칠 다운 스트링 파우치는 뭔가 싶은데
아마 샘플 주머니 그런건가봐요 끈으로
묶는 주머니 파우치 작은건가봐요
그린 칠 ㅋㅋ 그린 색상잉가 ㅋㅋ
정보가 확인안되는 ㅎㅎ 사은품입니다
이건 수량조기마감시 바뀔수도 있다고
하니 참조하세요


https://m.itsskin.com/goods/event_sale.php?sno=195

ItS SKIN BEAUTY

브랜드통합몰 잇츠스킨뷰티에서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만나보세요!

m.itsskin.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