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이니스프리 8월 0원 체험단 레드진정크림20ml or 프로바이오틱스 크림 10ml [택1]

by U;nee Nori 2021. 8. 9.
반응형


이니스프리 적립금소진하러
사러갔다가 요고 정보 확인했네요
8월의 크림스마스,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2021-08-09 ~ 한정수량 소진 시 종료


요고 2개샘플 택 1 배송비체험합니다


체험 대상 제품들 이벤트
한번도 참여안하신 분만 구매가능하다네요
전 7월달 신규라 되더라구요 ㅋㅋ



2개중에 하나 써보고싶다 하시는 제품 선택 배송비 2500원주고 구매가능해요
2개다 체험되게해주지 ㅋㅋ하나만 선택이라니 ㅎㅎ아쉽네요 용량도 차이나고 -
기존회원은 무배쿠폰 없으시면 네페도 이용가능하니 배송비 절약하심 좋을것 같네요

신규가입자는 무료배송 쿠폰지급되니깐
이용시 이거 하나로만 구매는 불가하고
무조건 100원이상 담아야지 지급된 무배송 쿠폰 사용이 가능해요

■ 이니스프리에서 미용소품등 싼거 하나 담으시고 이거 0원 크림 하나 선택해 담으시고 무료배송쿠폰 이용하시면 배송비안내고도 저렴하게 가져오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Tip 신규가입자는
프로필 등록 꼭 하세요



제품 장바구니 담다보면
자동적용됩니다 이 쿠폰 ㅎ




이니스프리 앱에서 프로필등록시
마스크팩 3장 같이 오니깐 꼭 프로필등록하시구요

요고 샘플0원짜리 받으시면서
마스크팩도 함께 받으세요 ㅎㅎ
링크 아래 남겨드려요 이니스프리





https://m.innisfree.com/kr/ko/mEventView.do?eventSeq=1920&viewPageYn=Y&procStat=2

8월의 크림스마스,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8월의 크림스마스,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 이니스프리 이벤트 | innisfree

m.innisfre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