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에뛰드 행운의 복권이벤트-복권긁으세요

by U;nee Nori 2021. 7. 29.
반응형

29일 30일 31일
3일간 에뛰드 복권 이벤트
하루 1번



에뛰드사이트가면 복권이벤트합니다
제품 할인쿠폰이나 뷰티포인트 2천 3천 5천부터 뭔 ㅋㅋ~ 70퍼까지 할인쿠폰
와 7만점까지 랜덤으로 주네요


https://m.etude.com/kr/ko/display/event_detail?planDisplaySn=5702

7월의 한달 고생한 당신에게 드리는 혜택 ♥ ( ~70% & 7만P &  BEST상품 0원 ) | ETUDE

에뛰드의 진행 중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 ETUDE

www.etude.com


1만원짜리 에뛰드에서만 쓸수있는 ㅋㅋ



전 2000 ㅋㅋ뷰티포인트 당첨됬네요
울언니는 50%할인쿠폰 ㅋㅋ 근데 기존 할인가가 아니라 정가로 돌려놔서 너무 비싸게 파네요 사이트가격이 깡패
싼거 같지도 않다고 틱틱거림 ㅋㅋ
에뛰드만 이용가능하다고 ㅋㅋ
만원이상 5천원할인

전 그래도 그나마 뷰티포인트 당첨이라 아모레퍼시픽몰이나 아모레계열사 브랜드 다쓸수있어 좋네요 ㅋㅋ 근데 최근에 앱보니-적립금 2500들어왔던데 날짜지나서 ㅋㅋ-사라져있어서 가슴이 아픔 ㅋㅋ

가끔씩 이래주나봐요 ㅋㅋ안들어갔더만 소멸 ㅋ



뷰포 2천원 받아도 막상 그가격만큼 뭔가
살게 마땅치않네요
그래서 살펴봅니다
제가 6개월전에 뷰포 다닦아써서 없거든요 빈곤뷰포


내금액 ㅋㅋㅋ 에잇 이걸로 뭐삼 ㅋㅋ
이렇게 금액 더 뻥튀길수 있는 방법 알려드림


  아모레 뷰티포인트 더 받자   


에뛰드에서 복권 뷰티포인트 당첨되셨다면- 뷰포 2천원 -2천5백원가량
기본 더 받는방법 알려드릴게요



일단 스토어가서 뷰티포인트 앱을 깝니다
뷰티포인트행운퀴즈풀기
<오늘 전 80원 받음 ㅋ이게 금액이 천차만별 복불입니다>

7월29일차 퀴즈정답 1.수 / 2. 12 / 3. x3배



뷰티포인트 앱 클릭 ㅋ


■뷰티포인트 렛츠워크 첫동의시 1000포줌 ■아래 스마트영수증 최초동의시 1000포 더줌

요건 개인정보동의해야되서 ㅎ
안하실분은 뻥튀기못해요 ㅋㅋ



그리고 온라인이든 오프든 아모레몰제품들 구매한게 있다면 스마트영수증 클릭해보시면 적립해줍니다 - <300뷰포 당첨> 앱에 보시고 금액 더 받아서 활용하세요


제품구매하고 들어가서 복권 긁으세요 ㅋㅋ



그리고 뷰티포인트앱에 들어가서
메인에 뷰포설문 되어있는 곳에
뷰티프로필 작성하면 500p더 적립해줍니다
크게크게 주는 적립포인트 또모아서
나중에 아모레퍼시픽몰 에가서 샘플12종 구매도 해보세요 배송비 뷰포결제하고 받아보실수있어요

꼭 작성하세요 개인프로필




오늘의 구매기 ㅋㅋ
뷰포 활용하기 이니스프리가 7월달은
제품 한개도 무조건 무료배송
이벤트를 하고있어요 그래서 여기가서
미니 미스트나 사자싶어갔는데 ㅋㅋ
[7월행사가 미스트 4200원]
맘바꼈네요 화장솜 샀네요 ㅋㅋ
코팩 하나 더 담아서 금액이 초과-
이니스프리 사이트 들어가서 화장솜 5통담고 코팩 한장담고 하니 320원 ㅋㅋㅋ 무배송
네이버페이 적립금이 있어서 이용해서 0원 구매했어요 ㅎㅎ 복권에서 뷰포당첨되셨다면
작은 미스트나 매니큐어등
미용소모품 눈썹칼 마스크팩요론거 소모품 싼거 맞바꾸심 좋을 것 같네요 ㅎㅎ 참조하시고 즐쇼하세요


그리고 이니스프리는 제품구매후 사진넣고 제품건당 리뷰 120자이상 쓰시면 600포인트 또줍니다 그리고 뷰티포인트앱가서 스마트영수증 들어가서 복권지급된거 또 긁으세요 ㅎ 300포적립 ㅎ
뷰티포인트 모아두시고 활용잘하세요
행사할때 공짜로 가져올수있어요 ㅋㅋ


오늘의 me 꿀쇼핑 ㅋㅋ 에뛰감사 아모레감사

담날 금방 받음 ㅋㅋㅋ 코팩 하나붙이고 서랍보관ㅋ 든든


아모레 덕에 지출방어 성공적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