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 스킨알엑스 본품 배송비체험딜 [뷰디아니 3천원 딜]

by U;nee Nori 2021. 7. 6.
반응형

 

 

칭찬해 칭찬해~

 

 

 

스킨알엑스에서 배송비 체험딜 하네요

본품제품으로다가 !! 이벤트 딱 해주는 센스!!

다들 참여하세요 !!

 

 

 

 

 



본품이구요 1인 2개까지 구매가능합니다

하나당 3,000원이에요 배송비체험딜인데

거저 가져오는 방법 소개해드릴게요

 

 

일단 아래 사이트에서 재고 확인하시되
그냥 가입하지마시고 폰 앱에 Play 스토어 스킨알엑스 어플을 다운받으세요

스킨알엑스 앱에서 일반회원 신규가입하면
3,000원 적립금 바로 지급해주고

지금 7월 이벤트기간이라 이 앱 어플 설치하면 1,000원도 더 추가로 주기도 하네요

(신규앱다운로드시에만!! 주는 적립금 천원입니다. 모바일앱 설치!)

 

 

수량이 정해져있어서 바로 보시거든 고고 하세요~~

 

 

 



여기서 원하시는거 2개 담으세요
1개 사셔도 되고 ㅎㅎ 원하시는걸로 선택!!

사용기한들이 아주 길진 않지만 내년까지니
뭐 금방쓸 것 같아요


 

 

 

총받을수있는 혜택 5천원 신규가입

 

 



그리고 가입하면서 보니-회원정보 유지기간을

탈퇴시까지로 체크 하시면 천원 더 줍니다 ㅋㅋ

일단 앱 가입하시고 들어가시면 다 자동 발급 되요 
총 5천원 무료로 받으실 수있어서 이 금액으로

배송비 결제 가능하시니 구매하시는데 도움되시길 바래요



 



뷰디아니가 비건브랜드인데
전반적인 제품들이 다 오일이 소량 들어있는 제품입니다

옛날에 잡지부록으로 미스트 얻어 사용해봤는데 ㅋㅋ네롤리는 허브 향이 강해서

무겁고 잘 못썼던 기억이 있네요 전 -랜덤으로 받았던지라 ㅋ

건성용이라 제게 그런느낌이 들었던 것 같네요
그냥  지성용 로즈미스트 2개 사봤어요 ㅋㅋ
선풍기 에어컨 바람 많이 쓰니깐 ㅎㅎ건조해서 ㅎ
동생은 미백마스크사고 ㅋㅋ



 



이유는 모르겠는데 신용카드결제시
200원 더 추가되서 결제된대요
참조하세요
전 페이코 포인트 잔액이 조금 있어서 ㅋㅋ 페이코 결제되길래

포인트 천원사용해서 0원에 구매했어요 ㅋㅋ


링크안내드려요
http://m.skinrx.co.kr/SHOP/VIEWPRODUCT.ASP?itemcd=800214274&utm_source=kakao_plus&utm_medium=dm&utm_campaign=kakaotalk_plusfriend_message%200705&utm_content=sub2




 

 


신규가입 포인트쓰시고 ㅋㅋ
거저 받아오세요 1개만 사도 무료니깐 뭐 ㅎ
필요하신거 선택해보세요
빠른 품절 예상되니 보시면 링크통해 빠르게 살펴보세요
이렇게 가입하셔서 2개만 사도 뭐
천원 배송비준다 생각해도 본품2개 얻을수 있는 기회니

꼭 이번 기회에 써보셨음 좋겠네요 뷰디아니 좋아요 ㅋㅋ

전 브랜드명이 아주 유명한 제품은 아니더라도 제조사를 많이 보는데 
뷰디아니껀 한국콜마라서 믿고 써요 잡지부록때 정품 받아 사용했을 때도
얼굴에 뭐가 나거나 그런게 없었기 때문에 ㅎㅎ 바로 보자말자 겟!

 

 

 

제가 구매한 미스트 본품 ㅋ 95ml 유리병에 담겨있어요 동생나눔

 

동생이산 미백마스크 10매 천원줬다네욧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