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쇼핑일기

일본잡지:: Sweet 4월호 잡지 - snidel 봄네일 세트 + 꽃 무늬 파우치

by U;nee Nori 2018. 3. 22.
반응형

2018년 4월 일본잡지

Sweet(スウィ-ト) 2018年4月號

 

 

 

 

 

 

 

 

 

모다둔 적립금은 닦아 쓰고 싶고.. ㅋㅋ 살건 그리 마땅치 않고

그러다가.. 일본잡지 구경하다가.. 요거 샀네요 스위트 4월호.. 3천원 주고 삼 

원래가격은 10.800원?.. ㅋㅋ 저는 적립금으로 산거라.. 3천원 줬음 ㅋㅋ 3천원아니였음 안샀겠지만 ㅎㅎ

거저 가져온 잡지.. 배송비도 안나오겠음.. 훗

 

현재는 5월달 잡지, 스위트도 나와있는데 그것도 여기서 주는 비닐 파우치는 동일하더군요..

내용물만 다름 색조 화장품이라서.. 패쓰 했지만 네일 필요하신분은 4월 스위트를,.,

색조 필요하신분은 5월걸 보심대겠네요. 전 일본에서 부록으로 주는 화장품은 또 안사게 되더라고요.ㅋㅋ

사놓고 쓰지도 않으니까 ㅎㅎ


사실 네일도 잘 안발라요..  요즘은 ㅋㅋ 오로지 여동생이나 엄마가 있으니깐 쓰라고 구매해본거..

 네일 박스가 있는데 ㅋㅋ 거기다가 넣어두면 누구라도 쓰니깐요!!  여튼 말이 참 많네요 ㅎ

 

 

 

 

 

 

 

 

 

 

 

이번 4월달 표지는 너무 예쁜 사람? 이네요 ㅋㅋ 일본 아이돌인가..

누군지 모르겠음.. 제대로 안봄 ㅋㅋ 여튼 여자가 봐도 눈길이 가는 예쁜 뇨자.. ㅋㅋ

정말 예쯤에 감탄 ㅋㅋ

 

 

 

 

 

 

 

 

 

 

 

책은 의외로 그냥 볼만했어여.. 패션도 여성여성하고 ㅎㅎ

예쁘게 네일 하는 방법도 잘 표기되어있어 쉽게 눈에 들어오네요..

봄철에 어울릴 만한 파스텔 컬러.. ㅋㅋ 저렇게 포인트 줘서 발라도 예쁘겠네요.

 

 

 

 

 

 

 

 

 

일본어 문맹.. 그림책에 불과하다.. ㅋㅋ 휘리릭 

 

 

 

 

 

 

 


 

 

여튼 박스 열어보니.. 플라스틱 곽에 예쁘게 고정된채로 들어있네요 .

그냥 보기만 해도 예쁨 ㅋㅋ 예쁨에 낚여서 샀지만 ㅋㅋ 선물줘도 좋겠어요.

베이직한 베이스 컬러도 있고 나름 배색들이 예쁘게 들어있네요..

 

 

 

 

 

 

 

 

 

 

 

작년인가.. 에뛰드 세일할 때 뭐 살게 없어서 샀던 ㅋㅋ 천원짜리 네일..

저것도 한번도 개봉안함 ㅋㅋ 블랙이라 그런가.. 아무도 안쓰네여

여튼 책상 위에 있길래 같이 비교.. 해봄, 에뛰드 네일은 8ml 네요.

스나이델 네일은 5ml 양이라는데.. 앙증맞아요. 한철 잘쓸듯한 양임..

 

 

 

 

 

 

 

 

 

 

스나이델은 일본 여성 브랜드라네요.

종종 잡지에서 잡부로 몇번 본 것 같네요.. 스나이델 백 같은 것도 잡부로도 주고 하더라구요.

여긴 꽃무늬 패턴을 많이 쓰는 브랜드인 것 같아요. 여튼 이번에 이런 PVC 비닐파우치라고 해야되나..

플라스틱 지퍼 달린 손바닥만한 사이즈의 파우치도 같이 주네요.

앞엔 스나이델 문구 적혀있고..

 

 

 

 

 

 

 

 

파우치 크기 (약) : 세로 12.5 × 가로 20.8cm 
파우치 소재 : PVC, PE

 

 

뒤에는 이런 튭립 무늬 패턴으로 되어있어요. 엄청 예쁘지는 않은데 ㅋㅋ 독특해요 

요 비닐 파우치는 ㅋㅋ 브러쉬나 ㅋㅋ 볼펜,, 세면도구? 칫솔그런거 휴대용으로 넣어 다녀도 될 것 같아요.. 

 

 

 

 

 

 

 

 

 

 

 

5ml 사이즈

손가락 중지 두마디 만한 사이즈,

귀엽죵

 

 

 

 

 

 

 

 

 

 

뒤에는 굳이 프린팅안해도 될걸 적어놨네요 ㅋㅋ

스위트 4월호 부록이다.. ㅋㅋㅋ

제조한곳.. ㅋㅋ 수입한곳.. 차이나 ㅋㅋ

일본 잡부라고 해도.. 일본 걸 사용안하고.. 중국산 물건 떼오는 부록들 ㅋㅋ

에레이.  돈주고 중국산 부록을 겟했습니다.. ㅋㅋ

 

 

 

 

 

 

 

 

 

 

 

 

한번 사용해봤는데 ㅋㅋ

냄새가 많이 강하네요.. 아세톤같은 향이 보통 매니큐어보다

 강하게 느껴졌어요. 환기 시켜놓고 발라야 할듯.. 머리 띵함..

텍스쳐는 묽어서 발림은 좋네요..  브러쉬도 생각보다 나쁘지 않았어요

막 브러쉬 모가 튀어나와서 퍼지거나 그런 것도 없고 납작해서 잘발리긴 하네요.

 

 

 

 

 

 

 

 

 

 

 

아까 스나이델 비닐 파우치에다가 네일 7종 다 넣어봤음..

요래 보관해놔도 예쁘네요. ㅋㅋ 전 3천원주고 샀으니깐..

그냥 모든게 좋다고 다 예뻐보임.. ㅋㅋ 득템의 정석..

 

 

 

 

 

 

 

 

 

 

 

 

일단 저는 촬영하면서 전부 다 안발라보고 몇가지만 테스트를 해봤어요..

세번째 손톱이 며칠 전에 까지고 부러져서 전부 깨끗하게 깍아버리는 바람에 뭉뚱해서 예쁘지는 않지만 ㅋㅋ

 여튼 사진 찍고 싶지 않았지만 ㅜㅜ 그냥 보여드릴께요.. 발색 이래여 -

1콧은 이렇게 암만 예쁘게 발라도 이렇게 얼룩덜룩하게 펴발리네요.

묽은 감이 있어서 여러번 덧대어도 잘 덮혀 발리긴 해도 두껍게 펴발리는 감이 있어요.

 

 

 

 

 

 

 

 

 

 

 

 

 

 

 

말리고 2콧으로 올렸을 때 확연히 좀 색상도 더 쨍하게 예쁘게 발리는 것 같아요.

두께감도 너무 두껍지도 않고 얇아서 괜찮은 것 같아요.. 색상들도 전부 유리에

 비치는 색상 원색 그대로 잘나오네요.. 전부 비비드 한 컬러 그대로 나와줌..

네일, 요론 파스텔 컬러부터,, 포인트 줄수 있는 비비드한 컬러 네일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번 스위트 4월 잡부사심 댈듯. 컬러들이 참 예쁘네요..

봄철 뿐만아니라.. 다가올 여름철에 페디큐어로 써도 예쁠 것 같아요. 

 

 

 

 

 

 

 

 

 

 올해의 트렌디 컬러인 연보라색..

그리고 이 네일 패키지 안에 있던 완전 예쁜 레드 컬러에 꽂혀 바르고 다니는 중.. ㅋ

 

 

 

 

 

 

 

일본 잡부 사이트 가보니깐 요즘 5-6월 잡부들도 네일들을 많이 주네요.

네일의시대... 한번 체크해보시길!! 엄청 뭉탱이로 끼워주고있네요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