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체험팩🍻] 카스 제로 2캔 + 레몬2캔 총 4캔 2800원

by U;nee Nori 2024. 8. 5.
반응형

 

 

 

 

 

 

 

옥션잉 2천원 할때

적립금으로 사묵어봤는데..

제로맛 탱없... ㅋㅋ 레몬은 먹을만해유ㅋㅋ

이거 그냥 섞어먹음 괜찮을 듯..

시원하게 넣어놨다가

치킨이랑먹으니 맛있음..

음료같은 느낌.. ㅋㅋ

 

 

 

 

 

 

 

 

 

홈앤쇼핑에도 해열

여긴 이천팔백원.. ㅋㅋ

관심있는 분 줍줍..

 

성인인뎁...도... 또 성인인증

추가필요해열 ㅋㅋ

 

 


 

HOME & SHOPPING

이전본인인증안내 이용을 원하시면 본인인증을진행해 주세요.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 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m.hnsmall.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