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EVENT🎯] 오늘도 즐찾 네이버앱 !! 포인줍줍 ✪최대 1만원 (~8/6)

by U;nee Nori 2024. 7. 24.
반응형

 

 

🥕오늘도 즐찾 네이버앱 이벤트..

2주간 진행..

 

 

 

 

 

❤️스티커찾으면 리워드 줌 ㅋㅋ

🥕포인트랜덤뽑기..

매일 출첵!! 다들 재미참여하셔서

잔(?) 포인.. ㅋㅋ 얻어보시길 !! ㅋㅋ

선착순 매일 20만명한테 네페..

최대 1만원 pay 지급... ㅎㄷㄷ

운좋으면 큰금액도 ..

 

 

 

 

 

 

 

 

 

스크롤 화면 내리면

네이버 로고 나옴 그거 눌림됨

랜덤포인트 뽑기 ㅋㅋ

10원 ~ 1만원 ㅋㅋ 랜덤... (전 100언...ㅋ)

 

 

 

 

 

 

 


 

https://naver.me/Gn0zsLV5

 

오늘도 즐찾 네이버앱 <홈피드 편>

매일 선착순 20만명 포인트

mkt.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