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즉당⭐] 배민 처갓집 양념치킨 최대 ▼2만원 할쿠 (~7/21)

by U;nee Nori 2024. 7. 15.
반응형

 

 

 

 

 

⭐요새 처갓집.. 덕후됨.. 가족들이랑

일주일에 3번시켜먹... 음 ㅋㅋㅋ

( ๑ ❛ ڡ ❛ ๑ )❤

배민 초복이라고.. 15일

오늘부터.. 7.21일까지

~ 최대 2만..쿠폰뽑기

하고있음 ㅋㅋ 응모해보세열 ㅋㅋ

 

 

 

 


 

🌷배민앱들어가면 상단에 있음.. ㅋㅋ

요기로 들어가세열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