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매일11시💞] 아모레뷰티 원데이체험단 START ▼*할인행사

by U;nee Nori 2024. 7. 15.
반응형

 

 

 

 

아모레뷰티.. 원데이체험단..

11시 오픈!!

필요한거 있음 체크!!

 

 

 

 

 

11시 체험단 오픈 예정 !

 

이건 할인행사?가 아닐련지...

 

이렇게 띄워놓고 금액 안바뀌는 경우도 있긴함 ㅋㅋ; 조금 딜레이되는 경우도 있음

 

 

 

 

가격은 11시이전에 정보 바뀌던가..

(10시반- 50분?)

딱 11시에 바뀌던가 할것 같음..

체크피료. // 안바뀌는건 오픈시간때

보이는 경우도 있음 이럴땐 직접

창에 들어가서 확인 !! 피료함

(한정소진시 원래가격대로 변동)

 

 

 

 

(저번이랑 가격 비슷할려나.. 전에

프메톤업 저건 28760원 표기 --> 11시오픈가

5천원? 진행.. 적립 천얼마인가? 해준걸로?

샘플도 챙겨주고 괜찮았던걸로 기억.. 비슷할듯

요론 한정 원데이행사에는 N페이3천적립

저거 보시면 안됨.. 저거 안줌다..

할인특가행사로 진행된 상품이라고 적립안줌

메인 글귀 적립 금액을 보시면 안됨

(저건 본품행사 원금액대로 구매할때.. 지급)

행사진행때 "결제시에 혜택"을 확인! )

득템하세여 ㅋㅋㅋ

 

 

전에 위크도 배딜가정도.. 행사가 였던걸로 (왼.본품/오.샘플증정들)

 

 

 


 

 

 

 

 

금액이 이번에 좀 높게 책정; ㅋㅋ 이렇게바뀜

링크별..  쿠폰 다운.. 적용 피료..

 

 

 

 

 

 

프리메라는. 포인 혜택이 이러함.. ㅋㅋ

배딜체험가 정도 네여 ㅋ

이번에 사은도 많이주는거 같음..

 

 

 

 

한율은.. 라탄백 ㅋㅋ 증정.. ㅋㅋ


 

 

 

아모레 뷰티1데이

단 2일,아모레 뷰티원데이만의 역대급 혜택을 경험 하세요!

shopping.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