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쇼핑일기

유기농 히비스커스 직구 하세요. 양도 많고 경제적이에요.

by U;nee Nori 2017. 6. 20.
반응형


 

 

비타민 C와 다양한 향산화 물질은 물론 카페인도 없어

커피를 대신 할수 있는 건강음료 히비스커스 차!!

 

"신에게 받치는 꽃" 이라는 뜻의 히비스커스는 건강에 이로운 점이 많아

고대 이집트의 클레오파트라는 물론 많은 이집트인이 꽃잎을 우려 차로 즐겼다곤 해요.



◈피부미용효과



비타민C, 비타민 A와 같은 다양한 비타민과 "안토시아닌"이라는 향산화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활성산소를 억제하여 피부의 노화를 막고 탄력을 준다.

면역력강화




소염작용과 항박테리아 성분이
피부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고
우리몸의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스코르빈산
성분이 풍부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체중감량



아밀라아제 분비를 막아 탄수화물 대사율을
낮추며 식욕 억제하는 효과가 있어
체중 감량에 도움을 주고 이뇨작용도 뛰어나
체내 불필요한 수분 배출을 도와줘요.
그리고 "하이드록시구연산" 이라는 탄수화물 지방합성흡수 억제 성분이
굶지 않는 다이어트를 가능하게 돕는다.



신장기능강화



히비스커스의 풍부한 "구연산" 성분은
요산배출을 도와 신장결석을 예방하고
인체내의 독소들을 제거하고 체외로 배출시키며 혈액순환을 도와준다.

◈고혈압 예방




히비스커스는 이뇨작용에 효과적인 칼륨을 함유하고 있어
체내 쌓인 나트륨 배출에 도움을 주고 원활한 혈액순환과
혈압을 낮춰주는 효과가 있어 고혈압 예방에 도움이 된다.

◈생리불순개선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여 신체 각
장기가 제 기능을 하게 하고
여성호르몬 대사의 조절을 도와
생리 주기조절 및 불순을 개선해준다.















저는 직구로 유기농 잎차를 구매해먹은지는
1년 반정도 되었네요.
엄마가 지인을 통해, 분말형으로다가 대량 구입해주셔서.. 분말타입 그거 다타먹느라.. 고생했네요. ㅋㅋ
분말은 좀 그냥 물에 타먹기에 목넘김이 좋지는 않아요, 특히 찬물로 냉침해서 먹을 때엔 그냥 껄끄러운 감이
조금 남아 있어서.. 거름망을 통해서 타먹던가 해야 목넘김이 더 좋은 것 같아요. 티백 타입도 추천해요.

집에서 가족들과 전부 드시는 용도 애용하실거면 그냥 잎차류로 드시는게 더 경제적이긴해요.
전 잎차류를 원체 좋아해서 전 그냥
건조꽃차사서 끓여서 애용중이에요.













요건 직장에 두고 타먹는 히비스커스에요..
요건 독일산 히비스커스인데
인도산이나 멕시코산의 잘게 말린 제품과는
달리 잎 통채로 말린 거에요,
세잎만 넣어도 엄청 진하게 우러나오는 ㅋㅋ 잎..

히비스커스는 무궁화랑 친척쯤 되는 아이라 잎 크기가 큰편이에여. 위에 효능 정보 올려뒀는데
살펴보셨나요? 효능으로 해독작용과 스트레스 완화, 생리불순 개선, 노화방지, 피부미용, 피로 회복,
해열작용, 면역력 증가, 혈관질환을 예방을 하는 몸에 좋은 꽃!! 히비스커스..

근데 히비스커스는 몸이 차신 분들은 복용을 하게 되면 설사를 유발한다고 하네요.
저는 몸에 열이 있는 편이라 그런지..
1년 내내 먹어도 그런 적 한번도 없네요,


직구를 통해 구매한 이 히비스커스 제품과는 맛에서 큰차이는 없네요. 우림 농도라거나..
그건 양조절만 하면 되는거고..
맛도 그렇고 !! 근데 무슨 여성 잡지에서 봤는데..
독일산보다는 인도산이나
멕시코쪽 제품이 더 좋다고 하네요.
이 꽃이 자라는 기후가 아열대, 열대 지역 계절과 맞는 편이라 꽃이 아주 싱싱하게 잘 자라고
색도 검붉게 진하게 핀다나 뭐라나,.
그래서 성분도 더 높게 평가가 되고있대요.


근데 이건 ㅋㅋ 미국산 ..
그래도 멕시코가 미국 아래니깐 ㅎㅎ
정확한 정보는 아니지만 아래 쪽에서 생산되는 제품일거라 생각되요.














이번에 다 먹어가길래,, 쟁여놓을려고
또 두봉을 직구 통해 구매해놨어요.
Frontier Natural Products, 유기농 히비스커스!! 아이허브나 쿠팡직구에서 쉽게 구매가 가능해요.

가격대는 한봉지당 453g 12.400원 우리나라에서도 히비스커스를 요즘 쉽게 구매가능하지만..
히비스커스 차로 살 경우는 업자들이 수입을 해서 자기네들이 반정도 분리해서 판매를 하거든요.
200g에 만원단위나.. 300g 에
13000원 정도에 받고 있어요.
미국에서 직구로 구매하는게 훨 저렴해요.
특히 여러가지 영양제 혹 생필품 뭐 사면서
직구를 하면 배송비도 무료니깐.. 직구를 애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개봉해보면 양이 어마어마 해요.
지퍼백이 아닌지라 개봉후 밀폐
플라스틱통이나 유리통에 담아두고
밀봉 보관하는 좋아요. 빛이 안들어오는
서늘한 공간에 보관!!
혼자 드실거면 한봉지로도 오래 드실수 있어요.
저는 여동생이랑 둘이 매일같이 물통에 들고다니기에 ㅎㅎ
2봉씩 사놔야 . .3달-4달 먹거든요.













근데 여기에 파는 건 잎 통째로 파는게 아니고
잎 통째로 나와겠지만 건조시키면서
이게 자연스레 부스러진건지,, 모르겠지만.. 이게 배송오는 중간에 좀 잘게 부스러진 느낌이 들어요.
꽃잎을 한결씩 잘라 건조시킨 제품이라 좀 가루타입처럼 느껴지실수도 있어요.












그래서 이걸 사드실 때에는
티망에 걸러서 먹는걸 추천합니다.










한수저 정도만 넣어도 정말 빨갛게 우려나오니깐 !!
너무 많이 안넣어도 되요.












요래 티포트에 끓여서 두고 마시거나,, 요즘 여름에는 조금은 번거로워도 이렇게 끓여서
식힌 후에 스텐레스 물병에다가 담아서
냉장보관해두고 물병에 담아 시원하게 들고
출근하거나 외출도 합니다.
요래 두면 더욱~ 진하게 우려나오는데
따뜻하게 먹는 것보다.. 냉침이 훨씬 더 먹기 좋아요.
얼음 넣어 먹어도 괜찮고.














2-3번은 우러나오질 않아요. 씻어낸 히비스커스를 그냥 한 2-3g넣고 1회 우리면 그게 끝 ㅎㅎ
멕시코에선 설탕이나 시럽류 같은걸 넣어서 주던데,, 좀 아이스티처럼 먹고 싶다 싶으시면
레몬이나 꿀 이런거 함께 넣어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진짜 붉은 색이 너무 고와요 ㅎㅎ
맛이야 시큼한 신맛이 있어요 ㅎ 새콤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은 그냥 잘 드실 듯해요,
딱 먹으면 ㅋㅋ 내 피부가 예뻐질 것 같은
느낌이 팍팍 드는 건강한 꽃차에요 ^^
우리나라에 약간 오미자보다 옅은 그런 맛을
가진 제품이라 보면 되겠네요.
디저트차로도 손님 접대하기도 너무 좋고 여튼 여성분들에게 너무 좋은 차인것 같아요

멕시코 사람들의 국민차로 ㅋㅋ
물처럼 마신다는 히비스커스..
새콤한 맛에 비타민 C도 많고 피로회복에도  
좋다고 하니깐 많이들 드시고 힘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