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즉당⭐] ▼위메프룰렛 10~ 50000P ✅그림넌센스 퀴즈응모 (~7/12)

by U;nee Nori 2024. 7. 1.
반응형

 

 

 

 

 

 

 

첫운빨좋구먼유 (5만바라지도 않음.. ㅋㅋㅋ)

전 1천포인만 나와도 좋음 

👉 잇님들도 돌려보세여 

10~ 50.000P 랜덤줍줍~ 

 

 

 


 

 

 

또 재밌는거 함..

넌센수 퀴즈풀고 응모.. ㅋㅋ

 

 

 

 

#그림넌센스

퀴즈 맞추고 5만 포인트 GET!

 

 

 

이게 뭐임 ㅋㅋㅋ

 

 

이런 것도 함 ㅋㅋ 참여한

👉 고객중 1만명 추첨

1천포인트 준대여..

 

정답맞춰주신 고객 10명...;;; ㅋㅋ

추첨 5만포인 ㅋㅋ

맞춰보실 분 맞춰보세여

넌센수.. 니껭.

 

 

 

12일간... ㅋㅋㅋㅋ 맞춰보기

 

 

 

 


 

 

위메프 이벤트

위메프 이벤트

front.wemakeprice.com

 

 

🔻퀴즈응모 여기서 !! 

 

[그림넌센스] 퀴즈 맞추고 5만 포인트 GET!

0원

front.wemakepric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