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즉당✅] 배달의민족 처갓집 양념치킨 ▼최대 2만 쿠폰뽑기🍗(~6/30)

by U;nee Nori 2024. 6. 28.
반응형

 

 

 

 

배달의민족.. 매일 1일 1회 뽑가능..

함 눌려보세여..

제가 해본바로 ㅋㅋㅋ

 

 

 

 

 

 

각각의 쿠폰들이 나옴 ㅋㅋㅋ

 

 

다양하게 나옴... ㅋ

가족들 계정중에 구매빈도낮은 계정으로

돌려보니.. 확실히 잘나오는거 같네여

사용빈도 높은 계정은 💩쿠폰나옴 ㅋㅋ

 

 

 

 

 

 

 

 

 

16000원 구매시.. 만원할인..

당일사용해야함 ㅋㅋㅋ

치킨이 드실분 쿠폰받아보기 ㅋ

8천원도나오고 1만원도나오고 그러네융

 

 

 

 

배달의민족

 

baeminkr.onelink.m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