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직잭⭐6시] 선착순 2천포인트 줍줍 :: ▼매일 3천명 (~5/5)

by U;nee Nori 2024. 5. 3.
반응형

발급일로부터 1일 후 자정 변동..

 

 

 

 

 

👉받아서 저렴한거

샘플링 구매하셔도 됨

아님 최저 상품들 보탬활용

5월 5일까지~!! 매일 6시..

 

 

 

 

 

 

 

 

살거 영없음 구달 요고

미니키트 사보셔도 ㅋ

수분크림 용량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음ㅋㅋ 용기가.. 아모레것

같지않아 용기 아래 빈공간이 없음 ㅋㅋ

오백언 보탬필요.. 카카오

리워드 포인트 적용가능

(변동 1인 1번만

구매가능 중복구매불가 ㅠ)

 

 

전에 제가 당첨으로 받았던 구달키트 요고임 :: 체험가능

 

 

테스터 괜츈하고 .. 놀러갈 때 갖고 가서 쓰셔도 굳

 

 

 

 

 

제가 좋다고 했던 ㅋㅋ

그 대용량 메이크업 가방

2천 보탬활용시엔

3900원 무배 구매가능

여름에 놀러갈 때..

차에 하나 던져두셈.. ㅋㅋㅋ

(하루 오늘 받고 담날 2천포 받고 ..

4천모아 요고 사봐도 ㅋㅋ ? )

 


 

미드 시즌 세일 2WEEK - 혜택💗

최대 20% 쿠폰팩에 선착순 포인트까지!

zigzag.kr

 

 

-샘플줍줍-

 

지그재그 스토어

4,000만이 선택한 쇼핑 플랫폼

zigzag.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