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직잭🌈6시] 선착순 2천포인트 줍줍 ▼매일 3천명 (~5/5)

by U;nee Nori 2024. 5. 2.
반응형

 

 

 

▼전 자질구리한거

엄청주움... ㅋㅋㅋ

 

 

 

 

 

 

 

 

 

 

미드세일 3개 장바구니 담고

포인트받기하면됨.. 최저상품사세열

이니스프리 샘플크림

(마일있으면 보탬ㅅㅣ)

일괄 1.790원 구매가능

그외 샘플링등 오백언보탬 구매가능..

저렴이 많음 ㅋㅋ

보시공 보탬소비하세요

 

 

 

이런거활용가능 ​

 

 


 

 

 

부스터샷 10개입 1BOX 천원 살 수있음 (리워드 보탬활용하면 더저렴 )

 

 

 

 

 

선크림

이런것도 보탬 사볼만 할듯.. ㅎㅎ

 

그냥 배딜붙어있도.. 최저가 몇백원류

사볼만한거 다이소가격대

괜찮은거 있음 ㅋㅋ 함 보소서

충전기선 보탬사셔도 괜찮고 ㅎㅎ

 

 

 

 

 

 

 

상단위에 ㅋㅋ

슬리퍼.. 쿠션감 좋음ㅋ 무난

조용함.. 저거 베란다용이나..

그냥 차에서..? 혹 사무실? 실내서

막 신을거리 필요하신분

1800원줍줍 ㅋ 무배 ..

제품이 겉 마감이나 찍힘 흔적은 있음..

좋지않음 (리뷰꼭 보셍) 근데 전 괜찮았숨

그런 흠집때문에 최저 덤핑 계속하는가봄

재고 처리? 작년? 부터

몇개 사보긴 했는데

가격대비 크게 신경쓰일정도 아님..

어제 또 2개 삼 ㅋㅋ

가위로 테투리 갑툭튀

나온거는.. 자르고 쓰셔도 괜찮.. ㅋ

 

 

 

 

 

 

 

 

여름에 샘플등 자질구리한거

담기 좋은 파우치 천원무배 줍가능

 

 

 

 


 

 

 

미드 시즌 세일 2WEEK - 혜택💗

최대 20% 쿠폰팩에 선착순 포인트까지!

zigzag.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