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배딜X아님🍀] 비디비ㅊi 쿠션 퍼프 세트(10매입) 개당 ▼1천원꼴..

by U;nee Nori 2024. 5. 2.
반응형

 

 

 

 

 

 

🍀쿠션 퍼프 세트(10매입)

가성비괜츈한거 같아서 ㅋㅋ 올려봄

파데..선크림..이것저것 많이쓰니깐

함보셔유 관심있으시면 ㅋㅋ

 

 

배송비가 유배 3천원 별도 있어

아쉽긴한데.. 멤버십 포인트혜택이

최대 1.850원.. 구매적립포함해.. 2512원..

이라 쌤쌤.. ㅋㅋ 나쁘지않은듯..

(배송비 488원 생각하면됨ㅋㅋㅋ)

퍼프하나당.. 1천원꼴 ㅋㅋ

3중 레이어로 가볍고 산뜻한 터치감으로 완벽 밀착..

실키한 피부 연출에 추천 드리는 퍼프라함 ㅋ

 

 

 

 

 

 

 

 


 

[비디비치] 퍼펙트 브이 핏 쿠션 퍼프 세트(10매입) : 비디비치

[비디비치] 비디비치 공식스토어

brand.naver.com

 

 

 

에스쁘아꺼는 7매입 이긴 한데

이것도 괜찮? 페이백포함해서

계산해보면 .. 1개당 1200원꼴

👉10.240원 무배

(Npay 체크 멤버십 최대 1860원있음)

 

 

 

[에스쁘아] 비글로우뉴클래스 에어 퍼프 7매 : 에스쁘아

[에스쁘아] 독보적이고 생동감있는 메이크업으로 기대하게 만드는 프리미엄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입니다.

brand.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