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경품뽑기🍀매일] SSG 뷰티 ▼럭키볼뽑기 (~5.5)

by U;nee Nori 2024. 4. 30.
반응형

 

 

▼링크에서 쓱내려보면 하고 있으니

재미로 함씩 뽑아보세여 ㅋㅋ

아님 검은색부분에

럭키볼뽑기 눌려서

넘어가도 됨 ㅋㅋㅋ

 

 

 

 

 

 

 

 

명품 화장품 경품부터

할인쿠폰 요래나옴 5/5일까지~

*당첨인원 근데.. 헬임.. 1일 1명 ㅋㅋㅋㅋ

맘놓고 근양 재미로하세여.. ㅋㅋ

요새 왜이리 SSG 짠지.. ㅜ

 
 
 

(이게 보니 날짜별로..;;

나오는 경품품목이...있)

 

 

 


 

 

 

 

 

 

 

 

 

 

쿠폰도 받아보니깐;;

럭키볼 뷰티 20% 상품쿠폰

5,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가능,

최대할인금액 5,000원,

일부 장르 및 특가상품 제외 <<

할인사용 안되는 품목도....

있음 ㅋㅋㅋㅋㅋㅋ

 

 

 

 

 

 

 

 


 

뷰티 쓱세일

[SSG.COM]

event.ss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