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참여자전원⭕️] 비커스 AI체험 피드백이벤! ▼메가커피 100%증정☕ (~5/12)

by U;nee Nori 2024. 4. 30.
반응형

 

 

 

 

 

✅관심있으신 분 하셔융

bicus AI 스타일랩

피드백 이벤트

비커스 프로그램 설치후

AI스타일랩 체험 ㅋㅋ (이미지정보체크)

구글폼 설문조사 클릭해 제출하면

메가커피 전원 모두 기프티콘 1개 증정

 

🛍️경품증정일자

24년 5월 20일!! 늦게줌 ㅋㅋ

 

 

 

 

 

 

 

 

 

 

 

 

 

 

▼앱 가입해서 들어가서

여기로 들어가셈 ㅋㅋ

 

▼저까지 뛰가셍

 

 

▼누르고 스타일 대충 글씀.. 여름 여행 ㅋㅋㅋ (원하는걸로)

 

 

 

 

 

입장하면 문저기 까지가서 누르고

의상 만들기 ㅋㅋ 의상제작되어 나옴

그거 입어보면됨 ㅋㅋ

*스타일랩 체험

만들기 👉 의상확인 👉 등록 👉 등록의상 입어 보기 끗

 

 

 

 

▼이게 여름 여행 옷임까... ㅋㅋㅋ  입어보기 끗 ​

 

 


✅인스타이벤트 출처

https://www.instagram.com/p/C6Xekjky5KB/

 

 

✅다운받기 + 가입 (네이버나 카톡암거나) 요기

 

 

bicus

함께 만들어가는 큰 세상 bicus

bicus.land

 

✅구글폼 요기 작성

비거스 닉네임 써야함 ㅋ

 

 

[bicus AI 스타일랩 피드백 이벤트]

원하는 의상 스타일, 말만 하면 뚝딱!👗 만들어 드리는 AI 스타일랩 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의상실에서 옷 만들어 보고 설문조사 참여하면 무.조.건 커피 선물을 드릴게요☕ ❣️ 비커스를

docs.googl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