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직잭📢오후6시] 매일선착순 500명 ▼5천포인트 발급 (~5/6)

by U;nee Nori 2024. 4. 29.
반응형

 

 

또 이런.......... ㅋㅋㅋ다요

지구재그 ㅋㅋㅋ .. 마일리지가 아니라..

포인트! 참여조건... 미드세일상품 3개

장바구니 담기 ㅋㅋ

선착순 오백명.. ㅎㄷㄷ

당일소멸성 포인이라.. 받으시면

오늘안에 쓰세여 ㅋㅋ

빠른손 줍줍 ㅋㅋ

 

 

 

 

 

(수정)

오늘해보니깐 6시 정각부터 카운터네요

6시 바로 포인트받기 받을 수

있는게 아니라 6시에 빠르게

미드세일제품 암거나 3개 장바구니

담고 바로 다운받기 눌려야함;

번거롭구로.. 직잭이.. 우띱..(ꐦ •᷄ࡇ•᷅)

 

 


 

 

 

 


 

미드 시즌 세일 2WEEK - 혜택💗

최대 20% 쿠폰팩에 선착순 포인트까지!

zigzag.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