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27일 10시배딜🎪] 라네즈 워터뱅크 블루 HA 4종키트 (▼200개한정) 그 외

by U;nee Nori 2024. 4. 26.
반응형

 

 

 

 

 

 

미리 사전안내 ㅋㅋ

피료하신분 줍줍 !!

내일은 10시 오픈이네여 ..

표기 10시되어있으니.. ㅋㅋㅋ

라네즈 체험키트 3천원딜!!

 

 

 

200명중 2명에게만.. ㅋㅋ

 

 

 

이번에는 ㅋㅋ

베스트리뷰는;; 2명에게..

이래준다함 ㅋㅋ

본품왜 안줌... ㅋㅋ 점점

뒤로갈수록.. 빈곤..한... 겨..

 

 


 

롯데홈쇼핑 - 새로운 일상의 시작!

고객님께서 기존에 등록하신 피부타입/고민 저장 서비스의 제공 목적이 아래와 같이 확대되었습니다. 내용 확인 후 동의 여부를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www.lotteimall.com

 

 

[미위크 배송비체험 4/27 20시 오픈]

마몽드 블루 아줄렌 클라우드 토너 25ml

 

 

롯데홈쇼핑 - 새로운 일상의 시작!

고객님께서 기존에 등록하신 피부타입/고민 저장 서비스의 제공 목적이 아래와 같이 확대되었습니다. 내용 확인 후 동의 여부를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www.lotteimall.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