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백개특가🔻] 에르쯔틴 클렌징워터 500ml ▼5900원 무배 (3천원 체험키트 등_)

by U;nee Nori 2024. 4. 26.
반응형

 

 

▼뭔 배딜뜨길래

선크림체험인줄암.. ㅋㅋ

 

배딜 모이스처킷은..

저녁8시 오픈..

이거 화해에도 본거같음

굳이... ㅋㅋㅋ 8시..

갈필요없.. ㅋㅋ 화해앱체크

 

 

 

 

 

 

백개특가 미셀라

클렌징워터 500ml

5900원 무배

다른것도 있긴 한데..

요고만 저렴 ㅋㅋ

다른건 왜 행사안하는지.. ㅋㅋ

 

 

 

 

 

 

롯데홈쇼핑 - 새로운 일상의 시작!

고객님께서 기존에 등록하신 피부타입/고민 저장 서비스의 제공 목적이 아래와 같이 확대되었습니다. 내용 확인 후 동의 여부를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www.lotteimall.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