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인스타EVENT🍀] 미에로화이바 편의점꿀조합 인증! 응모 ▼경품~! (~4/30)

by U;nee Nori 2024. 4. 15.
반응형

 

 

 

 

 

 

 

 

 

이건 인스타행사인데ㅋ

미에로 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겉면 패키지 검은색 제로)

출시 홍보 이벤트 ㅎㅎ

 

❶편의점가서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 어울리는 간식

식사조합을 사서 인증샷 찍기.. ㅋㅋㅋ

예 ) 삼각김밥. 핫바. 컵라면 등 ㅎ

❷ 인증샷을 인스타에

올리면 끝

❸ 필수해시태그는

#미화바스제 #미에로화이바스파클링제로

#편의점꿀조합이벤트

👉게시물 업로드 시 미에로화이바

공식계정(@mierofiber.official)을 꼭 태그~

 

 

 

 

요론 고가 .. ㅋㅋ

경품이벤 관심있는 분들

체크! ㅋㅋ 추첨 ㅋㅋ

DM수시확인 필요해요!

 

 

 

 


 

 

 

https://www.instagram.com/p/C4zx4PSO0XK/?hl=ko&img_index=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