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3시_SSF샵🚨] ▼뷰티 선착 배딜 [핸드워시or 리필패드]

by U;nee Nori 2024. 4. 9.
반응형

 

 

 

 

 

 

 

오후 SSF 3시 ㅋㅋ 오늘은 핸드워시랑 ..

스킨푸드 포테이토 수딩패드 30매입

리필.... ㅋㅋㅋㅋㅋ선착순.............

30개...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그래도 15개

더 늘려줌.. ㅋㅋㅋㅋㅋ

 

 

 

 

 

 

 

[BEAUTY] 4월의 뷰티 페스타

[BEAUTY] 4월의 뷰티 페스타

m.ssfshop.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