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더페이스샵] 잉크 립퀴드 모이스처 :: 건조한 가을과 겨울철에도 각질부각없이 촉촉하고 매끈하게!! 쨍한 립 연출할수 있어요 :D

by U;nee Nori 2015. 9.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뷰티블로거 Nori 입니다.

건조한 가을과 겨울철에 특히나 메말라 각질부각으로 예쁜 립 연출을 못하시는 분들을

위한 (?) 더 촉촉하고 막강한 보습감으로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온

더페이스샵의 잉크 립퀴드 모이스처 버전 신제품을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파우더룸을 통해 하나가 아닌 !! 이렇게 3개씩이나 잉크 립퀴드 모이스처 체험해볼 수 있는

통큰 - 기회를 주셔서 제품을 받자 말자 기분좋게~ 사용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D


RD03 레드칩 / PK07 핑크라이징 / OR03 오렌지센세이션

 

 

 

 

 

 

더페이스샵 잉크 립퀴드 제품은 립스틱과 립틴트, 그리고 립글로스 3종류의 장점을 하나로

녹인 액상 플루이드 타입의 립 컬러에요. 모이스처 타입은 오일블렌딩 보습세럼에 에센스 오일까지

블렌딩해서 촉촉한 보습과 윤기있는 입술로 듀얼케어 효과를 볼수 있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슬라이딩 젤 포뮬러로 한번의 터치에도 컬러를 밀착시켜 생생하고 쨍한 발색감을 자랑하는 제품이에요.

 

 

 

 

 

 

더페이스샵 잉크 립퀴드 모이스처 [용량 : 4g /가격 : 12.900원]

 

얇고 슬림한 외관 - 길다란 도장같은 느낌 ? 제가 이런 도장을 갖고 있거든요. ㅋ

한손에 쏙- 들어와 휴대하기도 간편한 사이즈에요. 예전에 더페이스샵 잉크 립퀴드 제품은

무광 블랙케이스였는데, 이번에는 외관도 반딱 반딱한 빛이나는 유광 블랙 케이스로 바뀌었네요.

앞부분, 내부 컬러가 확인되는 디자인으로 되어있는 건 기본 잉크립퀴드 제품과 다름없더라구요.

 

 

 

 

 

 

 

RD03 레드칩 / PK07 핑크라이징 / OR03 오렌지센세이션

 

뚜껑 윗부분에도 컬러 넘버링이 표기 되어있는 코팅 되어있는 스티커도

붙어있어서 세워놔도 바로 컬러 확인이 쉽네요.

 

 

 

 

 

 

 

이렇게 윗부분을 잡고 마스카라 뽑듯이 ㅋㅋ

돌려서 뽑아 사용을 하면 되요.

 

 

 

 

 

 

 

잉크 펜촉 형태에 홀이 결합 되어있는 립퀴드 어플리케이터 !!

아래 팁부분은 보들한 털로 되어있어 쫀득한 립 제형을 묻혀 바를 때에~ 더 밀착있게 도와주네요.

팁 보시면 끝부분이 살짝 사선 형태로 되어 있어서 앞쪽으로 내용물이 좀 몰려서 나오는 편이고

사선 각도로 된 팁이 원래 입술에 바르기 좋은 각도인거 잘 아실거에요~

 

 

 

 

 

 

이 제품의 팁도 입술 넓은 면에 한번에 바르기도 좋을 뿐더러- 입술부위에 바르기 쉽지

않은 면적이 좁은 가장자리와 입술 라인 부분도 더 세밀하게 바를 수 있어 편했어요.

 

 

 

 

 

 

 

세가지 컬러들의 발색을 확인하기 위해 !! 손등에 올려보았습니담!! 두번 올려 발랐는데,

어쩜 이렇게 쨍한 컬러를 가지고 있는지!!! 컬러도 정말 선명하고 진하더라구요.

오일 블렌딩 세럼이 들어있어서 조명에 반사해보면 촉촉하면서

반지르르 빛이나는 광택감이 보여지네요. 코팅 되보이는 듯한 느낌도 나요.

 

 

 

 

 

 

 

 

물티슈로 빡빡 닦아도 이렇게 피부에 약간 착색이 남아요.

제가 힘줘서 닦아서 이렇지.. 일반 틴트와 착색도 비슷한 정도에요.

입술에 세가지 컬러들을 풀컬러로 발색을 해보았어요.

 

 

 

 

 

 

제가 레드 컬러를 원래 질색을 하는데!!

이 레드칩 컬러는 핑크끼가 감도는 화사한 레드라 너무 예쁘네요!!

풀발색도 너무 마음에 들고, 그라데이션으로 조절해서 발라줘도

무난하게 바를 수 있는 컬러였어요.

 

 

 

 

 

 

핑크라이징 컬러는 약간 형광 핑크 같은 느낌도 살포시 들어요. ㅎㅎ

딱 이 컬러를 바르고 느낀 점! 이건 데이트용 립스틱이다! ㅋ

쿨톤 피부에 정말 잘 어울릴 것 같은 핑크라이징 컬러였어요.

 

 

 

 

 

 

오렌지 센세이션은 그냥 말그대로 잘 익은 자몽 컬러 ㅎ

쿨톤. 웜톤 다 잘 어울릴 것 같아요. 포인트 립으로 최고 !

 

 

 

 

 

 

동생이 갖고 있던 기본 잉크 립퀴드 제품은 수분 세럼 베이스라 촉촉한 틴트처럼도 바를수 있고

잉크로 물들인 듯한 여리한 느낌으로 발색할수 있는 반면에, 모이스처 잉크 립퀴드는

오일감이 드는 쫀득한 텍스쳐로 본연 컬러 그대로 보시다피, 선명하게 고발색을 자랑합니담.

가을 겨울에 건조해서 자주 입술이 메말라, 주름부각과 각질들 때문에 예쁜 립 연출하기가 힘든데

잉크 립퀴드 모이스처는 에센스 오일 때문에 제형자체도 쫀쫀한 느낌도 있어서 들뜬 각질들을

가라 앉혀주기 딱이고, 컬러도 진하게 발색되서 칙칙한 입술 컬러도 잘 가려주었구요.

촉촉함과 더불어 반지르르 하니 광택도 돌아 입술이 건조하지 않고 오랜 시간이 지나도

방금 바른 것처럼 촉촉하게 예쁘게 보여지네요. 틴트 같은 기능면도 있어서 지속력도 괜찮은 것 같아요.

살짝 닦임은 있을 수 있는데 지워져도 그라데이션 처럼 바른 것 같이 보여서 제 눈에는 예쁘게 보이네요. ㅋㅋ

세가지 모두 가을과 겨울에 무난하게 바를 수 있는 예쁜 컬러들이고, 입술에 착 붙는 가벼운 피팅감도

음에 들었던 제품이었습니담!! 더페이스샵 잉크 립퀴드 모이스처 제품으로

건조한 철에도 쨍하고~ 톡- 튀는 예쁜 입술로 가꿔보시길 바랄게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