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구구특가⭐] 다나한 인삼씨 크림 or에센스 SET (▼체감가 8305원)

by U;nee Nori 2024. 4. 8.
반응형

 

 

 

 

 

 

5900원 체험딜은 하던거고ㅎㅎ

다나한 구구 특가

관심있으신 분 체크!!

크림세트 구성 괜찮긴 하네요

👉네이버멤버십 회원은

최대 1595원 포인혜택있음

⭐실체감가 8305원

(다른종류도 있음 살펴보세요)

 

N멤버십기준 나오는 혜택 (일반차이살짝있음 체크필요)

 

 

 

 

 

 

 

 

 

 

 

이건 체험팩 ㅋㅋ 휴가용품이네요 ㅋㅋ

샴푸_트리트먼트 +선스틱 +클폼

N멤버 최대 1445원 포인트 혜택있음

👉실체감가 8.455원 무배

 

 

 


👉99특가 전체보기 (최저로보먄 59특가볼수있음)

 

콬몰스토어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콬몰스토어

smartstore.naver.com

 

 

(체험팩)알림받기 전용 기획세트(샴푸+트리트먼트+선스틱+클렌징폼) : 콬몰스토어

[콬몰스토어] 콬몰스토어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