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직잭세일⭐] 파데브러쉬 /립스머징브러쉬 /메컵브러쉬등 ▼4760~5천원대 (무배)

by U;nee Nori 2024. 4. 6.
반응형

 

 

 

 

 

이거 엄청보여서

알리에서도 많이 보이더라구여

직잭에도 있어 그냥 적어봄

관심있으시면 함보세요

 

후기가 나쁘지않음 ㅋㅋ

다른몰에서 보긴했던거라..

리워드포인등 업뎃된거있음

체크해보시고 금액은 조금은 더 다운가능함..

 

 

 

단일

 

 

 

👉마일 140원차감되서

4760원 무배 .. 파데브러쉬..

 

 

 

2컬러 옵션 ​

 

 

다른것도 있는데 ㅋㅋ 이게

그나마 디자인이이쁨 ㅋㅋ

👉이건 단품구매시 쿠폰차감하고..

마일 사용 170원 할인

5230원까지나옴

 

 

브러쉬 3컬러 옵션 // 가격만큼이니 너무 바래선 안됨 ㅎㅎ ​

 

 

👉브러쉬 수납주머니 포함 ㅋㅋ

마일차감시 4760원 무배

저렴이.. ㅋㅋ

 

 

 

 


 

 

메이크업 파운데이션 브러쉬

세이지 메이크업 파운데이션 브러쉬

zigzag.kr

 

 

립 젤리 스머징 립 브러쉬 스틱 1+1

세이지 립 젤리 스머징 립 브러쉬 스틱 1+1

zigzag.kr

 

 

순잠 예뻐져라❤️ 메이크업 13종 브러쉬 + 브러쉬 수납 주머니 파운데이션 블러셔 아이섀도우

순잠 순잠 예뻐져라❤️ 메이크업 13종 브러쉬 + 브러쉬 수납 주머니 파운데이션 블러셔 아이섀도우 컨실러 아이브로우 블랜딩

zigzag.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