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EVENT⭕️추첨형] 올리브영 출석체크 ▼올영깊카등(~4/30)

by U;nee Nori 2024. 4. 1.
반응형

 

 

 

 

 

출석이벤트 쏟아져서 ㅋㅋ

어깨결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영앱 헬스plus 출석체크-인

5일 이상 출석하면

올영기프트카드 경품응모가능

진행하실분 시작하세여 ㅎㅎ

 

 

마일리지 랜덤 ㅋ

 

 

 

 

 

누적 30일달성시 정관장.. 올영깊카 1만원권 응모가능

 

 

 

 


 

 

올리브영 온라인몰

대한민국 NO.1 헬스&뷰티 스토어 OLIVEYOUNG

www.oliveyoung.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