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배딜X아님⭐] 바닐라코립밤 or▼ 스패출러 등-

by U;nee Nori 2024. 3. 29.
반응형

 

 

 

👉립밤 글쓸려다가

다른거 보고 있... ㅋㅋㅋㅋㅋ

배딜가는 아닌데 가격 나쁘지않아서..

다들 보셨나융? ㅎㅎ

 

 

 

👉립밤 체감가 5778원 ㅋㅋ

2개세트줄때가 이득이긴한뎁

다팔려서 ㅜ 여튼 이렇습니다

 

 

 

 

 

 

이건 보다가 ㅋㅋ 그냥 .. ㅎㅎ

클밤 전용 스패출라..+

거치형 미니스탠드 ㅋㅋ 귀엽.....

네이버멤버십 기준

최대 565원 포인혜택

👉5835원 체감가

 

 

 

 

N멤버십기준.. // 일반회원차이있음 체크필요

 

 

 

관심있으시면 구경 ㅎㅎ 하십셔

해당글은 이틀 전에 적어놨던거라 ㅋ

그냥 올려봅니다

 

 

 


 

 

 

[바닐라코] 디어 하이드레이션 모이스처 립밤-3.8G : 바닐라코

[바닐라코] 바닐라코 공식 직영샵

brand.naver.com

 

 

[바닐라코] 클린잇제로 스패출러 세트 : 바닐라코

[바닐라코] 바닐라코 공식 직영샵

brand.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