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토니모리] 내추럴스 산양유 프리미엄 크림으로 건조한 환절기, 피부를 지켜보아요 :)

by U;nee Nori 2015. 3. 19.
반응형

 

 

 

 

 

 

 

 

토니모리에서 산양유 라인으로 신제품들이 하나 둘씩 출시되어 나오고 있네요.!!

현재 3월 기준으로는 보습 케어로 토너와 에멀전, 에센스, 크림 이렇게 4종이 나와있고

오늘 제가 받아본 토탈 케어 제품으로 내추럴스 산양유 프리미엄 크림이라고 해서

1종으로 제품이 나왔는데, 오늘 내추럴스 산양유 프리미엄 크림을 파룸을 통해

좋은 기회로 정품을 체험을 해보게 되었어요. 짝짝 - :)

 

산양유 라인으로 미백케어 / 클렌징 / 마스크 / 팩 / 바디케어 또한 다양하게 출시될 예정이라고

하는데 곧 나올 산양유 라인들 제품들 또한 테스트를 죄다 해보고 싶어지네요.

오늘은 제손에 잘 도착한!? 내추럴스 산양유 프리미엄 크림을 살펴보도록 할께요.

 

 

 

 

 

 

 

 

 

 

패키지 자체가 큼직한 편이구요. 단상자 좌측과 우측면에는 이렇게 산양유 제품에 대한 메뉴얼들이

기재가 잘 되어있습니다. 청정 뉴질랜드 북섬의 단일 목장에서 항생제나 성장호르몬을 맞지 않고

깨끗한 목초를 먹는 산양에서 짜낸 좋은 원유를 사용했다고 하네요. 또한 뉴질랜드의 철저한 국가적

품질관리시스템인 RMP (Risk Management Program)에 관리가 되는 순수한 산양의 원유라고

적혀있어서 제품의 신뢰가 더욱 가네요. 그러한 프리미엄 원유로 저온살균과 저온공법을

통해 산양 원유의 풍부한 영양성분을 그대로 제품내에 담았내었다고 해요.

 

 

 

 

 

 

 

 

 

 

산양유 프리미엄 크림 제품상자 외관에 상세한 제품 설명과 전성분 표기도 뒷면에 잘 표기 되어있네요.

산양유 보습케어 라인의 토너와 에멀젼은 추출물 30% , 보습에센스와 보습크림은 50%던데

내추럴스 프리미엄 크림은 산양유 추출물 60% 나 함유 되어있네요?!

 

여성분들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어린시절이든,, 요즘이든! 대중목욕탕에 가면 피부 부드러워지라고

흰 우유나 요거트팩등 이런 걸로다가 마사지 하는 아주머니들은 한번쯤은 보셨을 거라 생각해요.

실제로 우유에는 세라마이드와 지질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서 우유 마사지를 할 경우 건조한 피부에

탁월한 보습효과를 줄수 있다고 해요. 그냥 우유를 사용해도 피부가 촉촉해지고 부드러워지고, 잔주름 예방까지!!

효과가 탁월한데, 크림의 메인 성분으로 들어가는 산양유에는 우유보다 더 배가 되는 좋은 성분들이 가득하다고 하니!!!!

놀랍지 않나요?! 역사상 최고의 절세미녀로 꼽히는 클레오파트라의 피부관리 비결 또한 산양유로 목욕을 즐겼다고 하니 -

외모만큼이나 아름다운 피부때문이라는 것이 예로부터 전해지는 여러 문헌에도 기록이 되어있을 정도로

산양유가 피부 미용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는게 아주 오래전 부터 입증된 바?! 더 말할 나위도 없이

피부에 아주 유용한 성분이라는 건 확실한 것 같아요. 저도 몰랐던 사실이었는데..

 

산양유가 모유처럼 비슷한 성분을 가지고 있대요, 그래서 어떠한 피부 타입에도 자극없이 더 순하게 바를 수 있고

풍부한 영양소와 필수 건강 성분 셀레늄을 함유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유지 할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해요.

셀레늄은 우유에도 있다고 하는데 산양에는 더 많은 셀레늄이 함유되어 있대요. 우유보다 28% 더 높은 셀레늄!!

셀레늄 성분이- 촉촉한 피부 자연 보습막을 형성하는 도움을 주는 좋은 성분이라,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막고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튼튼하게 하는데 효과를 준다고 해요.

 

여리고 예민한 피부를 가진 고민 많은 10대들은 물론, 쫀쫀함과 탄탄한 건강한 피부를 원하는

40대 이상의 피부까지도 피부에 착한 산양유의 단백질과 필수 비타민, 미네랄 성분을 담아서

순하고 마일드하게 케어를 해줄 수 있는 크림 제품이라고 하네요!!

 

 

 

▷ 토니모리 내추럴스 산양유 프리미엄 크림을 바로 개봉을 해볼께요. :)

 

 

 

 

 

 

기존 화장품 단상자(케이스)와는 다르게 이렇게 옆으로 밀어서 오픈을 해줘요!! 색다르졍!!

 

 

 

 

 

 

 

 

 

 

내부를 보니 입이 벌어지더라구요. 프리미엄 크림이라서 그런가요?! 토니모리 제품의 패키지의 퀄리티가 너무 훌륭하네요.

튼튼한 종이 케이스 더불어 금빛 재질과 더불어 용기까지 고급스러움이 가득해요. 산양유 로고도 멋지구요. -

선물할 때도 따로 포장할 필요없이 그냥 이렇게 지인들에게 선물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정도!!

 

 

 

 

 

 

 

 

 

토니모리 내추럴스 산양유 프리미엄 크림

■ 정품 용량 : 60 ml 가격: 30,000 (토니모리 공식 홈페이지 기준)
미백, 주름/ 탄력 기능성 화장품

 

 

이렇게 내부에 플라스틱 고정대에 프리미엄 크림과 스파츌라까지 잘 꽂혀있구요. 용기

 뒷면에도 간략한 제품 정보 표기와 하단에는 최신 제조일 기재가 되어있어서 한눈에 확인 할수 있어요.

피부 손상 보호 / 수분 흡수 / 피부 안전성까지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라고 되어있네요.

 

 

 

 

 

 

 

 

 

유리용기처럼 보이시겠지만.. 도톰한 투명한 플라스틱 이에요.

떨어뜨려도 살아남을 만한 (?) 아주 튼튼한 케이스를 가지고 있어요.

외국에서는 유리병에 담긴 우유도 팔고 있잖아요. 딱 외관 자체가 그 모습이 떠오르네요.

 

다시봐도 굉장히 예쁘게 생긴 산양유 크림통인 것 같아요.

화장대에 올려두니 화장대도 확 살아나고. 그만큼 퀄리티가 좋아보여요.

 

 

 

 

 

 

 

 

 

 

 

내추럴스 산양유 프리미엄 크림과 함께 내장되어있던 아크릴 스파츌라 예요. 요즘엔 스파츌라가 따로

 내장되어 있지 않은 크림들이 간혹 있던데, 토니모리 내추럴스 산양유 프리미엄 크림에는 위생상 스파츌라로

 내용물 덜어 쓰라고 이렇게 들어있네요. 아주 마음에 듭니다.!! 위생까지 생각하는 토니모리!! >ㅡ<

 

스파츌라 모양도 굉장히 독특해요, 사선으로 되어 있고 앞면은 살짝 오목하게 파여있고 넓직해서

적당양의 크림을 뜨기에 아주 좋았어요. 햇볕에 비춰보면 크리스탈같이 예쁘기까지 하네요.

 

 

 

 

 

 

 

 

 

 

 

산양유 크림이라고 해서.. 일반적인 하얀(?) 리치한 크림이 아닐까 했는데? 내부

씰을 뜯어보니 예상 밖이네요. 수분감이 그대로 느껴지는 젤타입의 제형감을 가지고 있었어요.

콜라겐 같은 누런 젤 타입이었구요. 기존 제가 가지고 있는 젤 타입 수분크림과도 비슷한 텍스쳐 같더라구요.

성분 표에도 보니 수용성 콜라겐이 들어있더라구요. 기초 화장품에 많이 이용하는 성분인데,

피부 보습 효과가 있어 건조함을 방지하고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피부결도 부드럽게 해주고

피부에 컨디셔닝을 부여해 활력있는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라고 해요.

향은 우유(?) 향이라거나 그렇지는 않더라구요. 꽃향도 아니고.. 향긋하니 은은해서 부담스럽지는 않아요.

 

 

 

 

 

 

 

 

 

투명하고 예쁜 스파츌러로 떠써 상세히 보니깐 !!!

 

 

 

 

 

 

 

 

(확대샷)

 

 

 보이시나요? 젤 타입의 제형 속에 미세한 황금빛 알갱이가 쏙쏙 박혀있는데요!!

처음엔.. 금가루가 들어있는 건가 제 눈을 의심을 했었어요. ㅎㅎ

실제로 요리 조리 보면 금가루하고도 비슷해보이거든요.

 

 

 

 

 

 

 

 

 

황금빛 캡슐을 함유한 제형!!

 

 

알고보니 이게 숙성된 고농도의 산양유를 캡슐화한 알갱이라고 하네요.

피부에 도포 후 바를 때에 캡슐이 터지면서 밀크드롭으로 변화되면서 피부결 사이

산양유의 풍부한 보습과 고영양, 활성 성분을 효과적으로 쏙- 흡수시켜준대요.

 

 

 

 

 

 

 

 

 

 

얼굴에 바르기 전 손등에다가 스파츌러로 한스푼 떠서 도포를 한후 마사지 하듯 문질러 보았는데요.

문지를 수록 황금빛 알갱이가 퍼지면서 촉촉한 젤형 크림과 더불어 새하얀 우유 방울로 변하는

밀크 드롭 텍스쳐로 변하더라구요. 신기 신기!! 젤 속에 가득있던 미세한 황금 알갱이들이 감쪽같이 다사라졌어요.

정말 목욕탕에서 우유를 뿌린 것과 같은 효과가 보여요. 크림을 듬뿍 바를 수록 우유 처럼 줄줄 흘러내리구요.

피부 겉면에 몽글몽글 하얀 우유 방울들이 가득 맺히면서 피부에 빠르게 흡수가 되네요.

바르는 재미도 있구요. 진짜 이런 제형은 생전 처음 접해봐서 몇번이나 상세 관찰까지 했네요. ㅋ

 

그리고!! 펴바르면서 느꼈던 점이... 롤링하면서 뽀얀 우유빛 방울이 생기면서 피부를 감싸줘서 그런지

피부가 환해지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피부톤이 환하게 바뀌는 느낌?! 롤링 할수록

먼가(?) 피부도 뽀샤시 해지는 효과가 더불어 느껴지는게 신기했어요. 제품 기능성면으로

미백 기능성 제품이라고 하니,, 꾸준히 사용하다보면 효과를 더불어 볼수 있지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 30대 / 민감성, 지복합 피부 / 수분부족형

 

 

 

메이크업을 지우고!! 세안을 마친 상태에!! 건조해서 피부 속당김이 유독 심해지는 볼 주위로

내추럴스 산양유 프리미엄 크림을 발라주었어요. 산양유 크림은 롤링을 해줄 수록

우유 물방울들이 잘게- 잘게 쪼개지면서 흡수력을 더 높여주더라구요.

 

피부에 올렸을 때 젤타입의 시원한 느낌과 더불어 부드러운 발림으로 피부 속 건조함을 즉각 없애주고

편안한 피부로 촉촉하게 개선시켜주네요. 바른 후에 쫀쫀한 잔 느낌도 남아있지만.. 그게 끈적함으로

느껴지지 않았고 적당한 보습감으로 느껴지더라구요? 마무리감으로 바르기 전에 조금 피부결이 푸석하고

메마른 느낌이 들었는데 바른 후에는 피부가 언제 그랬냐는 듯이 보들보들하게 탈바꿈이 되서 너무 놀라웠어요.

이게 산양유의 효과인가바요!? 피부결이 매끄럽고 부드러워진게 바로 느낄수 있다는 거-

 

 

 

 

 

 

 

피부결 변화 (왼, 프리미엄 크림 바르기 전 푸석한 피부 / 오, 바른 후 수분감 가득 매끄럽고 탄탄해진 피부)

 

 

 

요새 환절기라, 수시로 바뀌는 온도차이와, 찬 봄바람으로 피부가 금새 수분감 잃어서 푸석해지고

각질도 너무 메이크업 위로 일어나고 세안하고 나면 금방 피부 속당김까지!! 생기면서 난리도 아닌데,

내추럴스 산양유 프리미엄 크림을 바르고 나니 환절기에 지친 피부가 힐링되는 느낌을 받네요.

촉촉한 잔 느낌이 시간이 흘러도 오래 지속 되는게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지속이 뛰어난 수분 보습력 !!

수분감도 너무 좋고 흡수도 잘 되서 바로 메이크업을 해도 밀리는 현상이라던가

그런게 전혀 없어서 메이크업 전에 기초 크림으로도 손색이 없었구요.

 

사시사철 늘 고민이었던 피부 당김이나 피부 건조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무겁지 않게

적당한 보습감으로 봄, 여름철 가볍게 바르면서 자극없이 영양감도 듬뿍, 수분 보습까지 피부 활력을 챙겨주기에

딱 좋은 크림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라고 하니..

꾸준히 발라보면 효과를 기대해 볼만 할 것 같아요. 청정 뉴질랜드 산양유 프리미엄 크림으로 건조한 환절기!

지속적으로 소중한 내피부! 산양유 영양을 공급을 해줘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건강하게 개선시켜보아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