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1/3_직잭정보🎄배딜X]▼매일 낮12시 뷰티어택⛄

by U;nee Nori 2024. 1. 3.
반응형

 

 

배딜없음.. 핫딜없음 ㅋㅋㅋㅋ

1월 3일자 수욜 12시오픈

⭐지그재그 뷰티특가..

12시에 가격변동 있을 수 있어요

관심있는거 있으면 체크는 해보세여

​금액이 바뀌거나 .. 해당금액이

아닐 경우에.. 쿠폰창 살펴보셔야해요

 

 

 

오늘가격이.. 너무 ;;; ㅋㅋㅋㅋㅋ 얄짤없... ㅋㅋ;;;

에잇 포인트나 받으러갑시다

랜덤포인.,,제티찾기 고고

 

 

 

 

 

 

 

 

 

다른건 그냥 패쓰해여 ㅋㅋ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파운데이션 뉴클래스 SPF27 PA++

5컬러 (택) 해피뉴이어 20퍼깜짝쿠폰 활용

마일차감시 27.720원나옴

 

📍 맨소래덤아크네스 퍼펙트

솔루션 스팟 패치 120매, 1개

해피뉴이어 10퍼 적용+ 마일차감 260원

7.750원나와요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파운데이션 뉴클래스 SPF27 PA++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파운데이션 뉴클래스 SPF27 PA++

store.zigzag.kr

 

 

 

🚚직진배송🚚 아크네스 퍼펙트 솔루션 스팟 패치 120매, 1개

맨소래덤아시아퍼시픽 🚚직진배송🚚 아크네스 퍼펙트 솔루션 스팟 패치 120매, 1개

store.zigzag.kr

 

[피카소꼴레지오니] 메이크업 브러쉬 8종 세트 (+ 레더 원통 케이스 핑크 증정)

피카소 [피카소꼴레지오니] 메이크업 브러쉬 8종 세트 (+ 레더 원통 케이스 핑크 증정)

store.zigzag.kr

 

 

[하루 500원! 집에서 하는 가슴성형] 네츄럴씨

우먼셀렉 [하루 500원! 집에서 하는 가슴성형] 네츄럴씨

store.zigzag.kr

 

 

[라엘]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6팩 (소/중/대)

리얼라엘 [라엘]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6팩 (소/중/대)

store.zigzag.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