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정보/포인소비➡️] 신세계 티비쇼핑 아이디있는 분 꽁포인/ 체크❤️!!

by U;nee Nori 2023. 7. 13.
반응형

 

 

 

 

 

 

 

전에 제가 만들어두면 좋다고 ㅋㅋ 한번

안내를 드렸는데 ㅋㅋ 여기 계정 만들어

두신 이웃님들 계신가요 ㅎㅎㅎ

전 여기 가족 계정으로 놔둔게 있는데

체크하니 전부 3천원 다 들어와있네요

꽁 적립금 유효기간이 오늘까지입니닷

생수테크로 생수사실 분 줍들하시고 ㅋㅋ

여러모로 필요하신거 반값줍들 해보시길

동원생수는 2L 6펫 730원 무배

 

 

 

 

 

 

 

 

 

 

 

 

 

 

요고 락스 8L 3860원

여름철 욕실, 베란다

물비린내/ 냄새 청소 소독용으로 많이 쓰는데여 ㅋㅋㅋ

욕실하수구청소용으로 이만한게 없네여 굳

저렴해서 가끔씩 쟁여두는 ㅋㅋ

전 요고도 삼 ㅋㅋ 베이킹소다 세제

4560원 포인트 다른데 있어서 땡겨써서

더 저렴하게 주워봤네요 ㅎㅎ 천원꼴? ㅋㅋㅋㅋ

신세계브랜드인데 베네플러스 가성비좋아요

 

 

 

 

 

 

 

 

 

 

섬유유연제나 세제 조회해봐도

1만원대 그안에 제품들 구매하실 때

보탬하셔도 좋구요

종류가 많은데 함조회해보시길 ㅋㅋ

더 저렴한것도 있음.. 이건 그냥 보다가 찍어둔거라.. ㅋㅋ

 

 

 

 

 

 

 

 

 

 

유니레버.. 인기좋은건 이미 품절 ㅋㅋ

역시나 ㅋㅋㅋㅋ ~!!

다시 추가 들어올려나 모르겠음

가글 같은거 반값 ...바세린 등등

배송비가격대에 주워놔두기 ㅋㅋ

 

 

 

 

 

 

 

웅진식품차음료 10펫

5900원무배 ㅋㅋ 이것도 가격나쁘진 않져

가방에 하나씩 넣어다니면서 마시기 좋더라구여..

 

 

 

 

 

 

 

향수 방향제 섬유탈취제

종류많음 ㅋㅋ 함보시고

3천원 적용해서 챙겨보세요 ㅎㅎ

푸푸리랑 옷장방향제등등

여름에는 저런게 생각보다 괜찮음..

 

 

 

 

 

3천원 적립금 있음.. ㅋㅋ

이거 무배임 ㅋㅋ 400원

보탬하심 주울수있음

가글치고 최저가 검색순 체크

 

 

 

 

 

 

 

 

유한양행가글 1L

3840원 주울 수있음

 

 

 

 

 

 

 

이건 배송비3천원있는데 유배이지만

포인소비하셔서 ㅋㅋ배송비내고

천원줍기 ㅋㅋㅋ 칫솔컵

 

 

 

 

 

여름에 가볍게 쓸 일회용마스크

이것도 무배라서 3천원넣으면

1470원 주울수있음 ㅋㅋㅋ 50매

함보세여 알찬줍들 하십셔 ㅎㅎ

 

 

 

 

 

 

아이디없는 분은 미리 만들어두시길

매달 포인활용테크가능 하실 분만 하세요ㅋㅋㅋ

알뜰소비~~ ^^ / 위에 정보는 참고하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