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샘플체험0원❤️] 배송비X 무료우편샘플링 ㅎ신청하세요

by U;nee Nori 2023. 6. 23.
반응형


거진 품절 빨리들어가보세요 ㅎ





카톡 - 이티 검색/ 이티 by 클루메틱 플친
대화창에서 이티체험신청 선택
/ 5브랜드.. *총10매ㅋㅋ
이티 무료 샘플링 신청하세요 아까 재고
10브랜드 찼다고 안내오던데;;
들어가보니 순삭이네여 ㅋㅋㅋ
재고가 다빠짐 ㅋㅋ 넘 빨로욧.. 👍

전에 주문하신 분들은..
담에 신청하겠다 하심
미리 리뷰써두세여..ㅋㅋ
전에 샘플신청자들은 구매리뷰
쓰셔야 또 재구매가능함..
이번에 인증같은것도 해야되더군여..
인증하셔야함.. ㅋㅋ





전 요래 담아봄 ㅋㅋㅋ 총 10매



리뷰 늦게쓰다가 ㅋㅋㅋ
있던거 마저 다빠짐 ㅜㅡㅜ 다른거
후 ?? 클렌징폼 챙길려다가 다빠짐..

더후 에센스랑 파데만 건졌네요
이건 재고 많은가봐요 이거라도
주우실 분 들어가세요
전 ㅋㅋㅋㅋㅋㅋㅋ 이왕
재고 있는거..담아봄
빨리안가면 저것도 없숨다..





일찍 뭐라도 담으시던지..
아님 나중에 재고 다시차면 그때
줍하시든지 무료체험
샘플킷 신청하셔서 얻어보시길..
우편배송으로 옵니다 아시져 ㅎㅎ
제가 보기엔 6월은 이게 마무리일것 같네요
대충써보실거 담으시고 7월에도 참여해보시길



■ 뭔지 잘모르시는 분들은.. 전 글 참조
https://uneenori.tistory.com/5165

[⭐0원우편샘플⭐] 화장품샘플체험 배송비0원 ❣️체험해보세요!

옛날에는 진짜 이런 무료체험플랫폼이 많았는데 요즘은 너무 줄어서 ㅋㅋㅋ 진짜 이런 폼은 단비같은 ㅋㅋ 그런 공간입니다 ❣️ET라고 여기 화장품샘플지❣️ 10p 만큼 무료신청 하실 수 있는

uneenor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