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CNP 프로폴리스 3종 체험키트랑 신규 반값 미스트 줍줍 ~~💙

by U;nee Nori 2022. 10. 13.
반응형





CNP몰 단독체험딜 ㅋㅋ 저도 구매했습니다.
예전에는 네이버쇼핑라이브 체험이나
다른 쇼핑몰체험 사이트 통해서 샘플체험 받아보고 했었는데 이번에는 공홈가입해서 얻어보았네요
CNP 제품 패키지가 갈수록 ㅋㅋ
요란하게(?) 바뀌는 듯한 느낌 ㅋㅋ
pop디자인이 정말 눈길이 가네요 ㅋㅋ
완전 눈에 팍팍 띠는 디자인이네요


박스안에 담겨있는 3종 체험키트 구성





3종 체험팩 상품이랑 신규 반값혜택으로 산 미스트ㅎㅎ 체험팩은 이렇게 들어있어요
■프로폴리스 앰플 5ml + 프로폴리스 앰플 에센스 50ml + 프로폴리스 액티브 마스크 1매
앰플 에센스는 대용량 샘플이라 넘 좋아요 !!
저는 저거 나올 때마다 꼭 사는 ㅋㅋ
본품도 네쇼에서 구매해서 써봤는데 샘플도 휴대해 들고다니기에도 좋고 해서 나오면 꼭사요
환절기철 겨울철 모든 피부에 잘맞는 에센스 ㅋㅋ
꼭 써보세용






공홈 가입시 반값으로 구매가능한 앰플미스트 ㅋㅋ
lD당 1개만 주문가능하구요
저는 이걸로 구매했어요 피부진정용 미스트는
뮤제너 카밍 앰플미스트 100ml
박스뜯다가 ㅋㅋ 칼있어서 같이 비교 ㅋㅋ 이만한 사이즈구요 휴대해 다니기 아담하니 좋은 제품이에요
뿌려보니 촉촉한 타입이라 ㅋㅋ 가방에 들고 다니면서 수시로 뿌려쓰면 될 것 같아요

쉽게 예민해지고 민감한 피부에 잘맞는
수분미스트래요 건조하신 분들 챙기세요 ㅋㅋㅋ
아직도 체험이벤트 하고 있으니깐 앱 살펴보시고 체험상품이랑 같이 구매해서
배송비도 아끼시고 할인도 받아구매보세요 ~
종류는 3가지라 택하실수 있음
저는 이렇게 다같이 구매해서 무배 5699원 구매했어요 아래 정보 남겨둘테니 참조하세요
모두 같이 줍줍~~ 모두 같이 촉촉~~ ^^





■ 아래 할인구매방법 , 참조하세요

[CNP회원] 10월 프로폴리스 3종 체험키트 35oo원

[CNP 단독] 10월 Light up! 프로폴리스 3종 체험키트 ■프로폴리스 앰플 5ml + 프로폴리스 앰플 에센스 50ml + 프로폴리스 액티브 마스크 1매 구성이 좋아서 추천 가을 겨울엔 차앤박 화장품 쵝오쥬 ㅎ

uneenori.tistory.com

반응형

댓글